본문 바로가기

안녕하세요!

돼빠오의 일상다반사/돼빠오의 일기장

[ Diary ] 첫 프로젝트 시작.


회사에 입사한지 어언 7개월차이다.
이것저것 스터디를 하며 SAP CAP이 과연 무엇인지 연구해 왔다.
SAP CAP은 현 시점에서 유능한 개발자가 거의 없다싶히 한 것 같다.



최근에는 우리 팀이 대기업과 계약을 맺었다.
나는 약 한 달 동안 CAP에 관한 실습 교육 자료를 만들었다.
함께 교육에 참여하셨던 이사님이 모든 교육을 진행하실 줄 알았으나,
내가 만든 실습 자료는 내가 진행하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었다.



 
2주간 진행한 교육을 모두 마치고 나니,
하루는 긴데 2주는 그냥 지나가더라.
 
이제 내년 2월까지 개발 시작이다.
파이팅 해보자!


반응형

 

728x90
반응형

load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