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안녕하세요!

돼빠오의 일상다반사/돼빠오의 먹부림

[ 돼빠오의 먹부림 ] 울산과 오리백숙과 오리불고기

약천한방생오리

 

 

약천한방생오리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244 · 블로그리뷰 50

m.place.naver.com


 

오리 백숙


 

 

어제도 어김없이 찾아온 회식 자리에서 먹은 오리 백숙

족구 대회를 하고 난 후라 다들 맛있게 먹었다.

 

나는 고관절이 좋지 않아 심판을 보았지만,

구경하는 것도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이었다.

 

오리 불고기


 

 

정신없이 먹느라 오리불고기는 먹지 못했지만

사진이라도 남겨 두어서 다행이다.

 

오리 백숙을 다 먹고

밥을 말아 먹는 게 정말로 맛있었다!

술도 술술 들어가니 너무 좋았다.

반응형

 

728x90
반응형

load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