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안녕하세요!

돼빠오의 일상다반사/돼빠오의 먹부림

[ 돼빠오의 먹부림 ] 서울과 한우와 사시미와 서울 스카이


 

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

 

 

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3,011 · 블로그리뷰 6,443

m.place.naver.com


 


 

가족 모두가 서울에 올라왔다.

아버지가 최근 BMW 7 시리즈를 사셨는데,

여러 혜택 중 108만 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이 있어

다 같이 호텔을 이용해보려고 서울로 모였다.

108만 원 값어치를 하는지는 모르겠다 ㅋㅋ

 

칠백식당

 

 

칠백식당 삼성직영점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442 · 블로그리뷰 519

m.place.naver.com


 

 

그리고 저녁 식사로 먹었던 한우 모듬

정말 정말 고소하고 찰진 맛이었다.

 


 

너무 맛있어서 한 판 더 시켜 먹었다. 

 

 

그리고 함께 먹었던 한우 육사시미

정말 감탄을 자아내는 맛이었다.

얼마나 쫄깃하고 탱탱하던지 행복의 연속이었다. 

 

하레 이자카야

 

 

하레이자카야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249 · 블로그리뷰 111

m.place.naver.com


 


 

2차로 갔던 하레 이자카야에서의 토리 가라아게

닭다리살이라 그런지 너무나도 부드럽고 맛있었다.

 


 

모듬 사시미도 함께 먹었는데

생각보단 그저 그랬다. ㅎㅎ

 

서울 스카이

 

 

서울스카이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18,671 · 블로그리뷰 4,948

m.place.naver.com


 

 

롯데월드타워를 가서 보았던 서울 스카이

117층을 1분만에 가는 엘리베이터를 1시간 가량이나 기다렸다...

123층에서 내려다 본 서울은 정말 절경이었다.

 

 

추운 겨울이 시작되었다.

꽁꽁 싸매고 다녀야겠다.

반응형

 

728x90
반응형

loading